한국FP협회는 금융감독원과 함께 오는 12월 14일 19시, 「2023 금융감독원과 함께 하는 머니콘서트」를 개최한다. 협회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금융소비자를 위한 재무강연 및 상담 행사를 개최해왔으며,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경기침체 위기 속에서 이정표를 제시할 이번 강연에서는 2024년 경제 이슈 및 맞춤형 자산관리, 맞춤형 자산관리 체크 포인트, 연말정산 전략 세우기 등을 주제로 재무설계 전문가의 강연에 이어, 참석자가 직접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개별 재무상담도 이어진다.
머니콘서트 1부는 박찬종
CFP의 '2024년 경제 이슈 및 맞춤형 자산관리’ 강연과 2부는 정재기 CFP의
‘연말정산 잘 챙겨서 13월의 월급을 받아볼까요?’강연으로 채워진다. 직장인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자산관리, 투자전략, 연말정산 등 내용을 담고 있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머니콘서트 3부는 개별 재무상담이 이어진다.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전문가들의 재무설계 상담을 제공 받는다. 상담은 △자산관리 △부채상환·재무설계 △은퇴·노후준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루어 질 예정이다. 당일 현장 상담을 받지 못할 경우, ‘네이버 엑스퍼트 상담’ 혹은 금감원 금융소비자정보포털 '파인(fine.fss.or.kr)'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2023 금융감독원과 함께 하는 머니콘서트」 참가신청은 구글 사전신청 폼을 통해 선착순 100명으로 마감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2023 금융감독원과 함께 하는 머니콘서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바로가기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023 금융감독원과 함께 하는 머니콘서트」자세히 보기
◈「2023 금융감독원과 함께 하는 머니콘서트」사전 신청하기